시편 37:1-20
여호와께 맡기라
온유한 자들은 땅을 차지하며 풍성한 화평으로 즐거워하리니 여호와 앞에 잠잠하고 참고 기다리며, 여호와를 기뻐하고 의뢰하여 선을 행하라 한다.
곧 멸망할 악인들로 불평하지 말며 불의를 행하는 자들을 시기하지 말라 한다.
하나님을 의지하고 의뢰하며 살아가는 삶의 여정에 있어, 때때로 악한 꾀를 이루는 자들로 불평하게 되고 불의를 행하는 자들의 형통함을 보며 부러워하여 나의 길이 어리석어 보여질 때도 있었다.
그러함에도 늘 진리의 말씀 앞에 선 마음의 갈등과 고뇌이였기에 하나님은 그러한 시간을 통해 나의 심령에 하나님을 향한 신뢰감으로 더 단단하게 구축해 가셨고 나의 내면을 더 견고하게 다져가 주셨다.
지금도 여전히 진행형으로 성실히 이뤄 가 주시는 하나님이시다.
오늘 나는 의인 치기를 꾀하는 악인들의 꾀와 횡포에 위축되어 불평하며 오히려 악을 만들려 하는가? 아님 그러한 악한 자들을 반드시 멸할 하나님이심을 믿고 여전히 선을 행하는 길을 택하여 기뻐하며 화평을 이루는 그 즐거운 길을 가려하는가?
적용:))
1. 얼마전 선한 동기로 행한 일에 질책을 받아 마음이 상했던 ㅇ의 이야기로 나의 마음또한 동조되어 불편한 마음에 판단하고 정죄하려는 마음이 일어났었다.
오늘의 "말씀의 비"로 악을 만드는 "죄의 부스러기"가 조금도 남지 않도록 말끔히 내면을 청소하겠다.
(이미 말씀을 통해 클리어해짐 ^^)
2. 불의를 행하는 자, ㅇ의 형통을 부러워하며 나의 선행을 어리석게 여기지 말고, 오늘도 기쁜 마음으로 푸드봉사하며, 하나님 앞에 밀린 과제 수행을 위해 □에게 연락을 취하겠다.
기도:))
오늘의 말씀으로 마음이 참 클리어합니다. 고맙습니다 하나님~♡ 오늘도 온전히 하나님께 나의 하루를 맡겨드립니다. 아멘.
시편 37:1-20
여호와께 맡기라
온유한 자들은 땅을 차지하며 풍성한 화평으로 즐거워하리니 여호와 앞에 잠잠하고 참고 기다리며, 여호와를 기뻐하고 의뢰하여 선을 행하라 한다.
곧 멸망할 악인들로 불평하지 말며 불의를 행하는 자들을 시기하지 말라 한다.
하나님을 의지하고 의뢰하며 살아가는 삶의 여정에 있어, 때때로 악한 꾀를 이루는 자들로 불평하게 되고 불의를 행하는 자들의 형통함을 보며 부러워하여 나의 길이 어리석어 보여질 때도 있었다.
그러함에도 늘 진리의 말씀 앞에 선 마음의 갈등과 고뇌이였기에 하나님은 그러한 시간을 통해 나의 심령에 하나님을 향한 신뢰감으로 더 단단하게 구축해 가셨고 나의 내면을 더 견고하게 다져가 주셨다.
지금도 여전히 진행형으로 성실히 이뤄 가 주시는 하나님이시다.
오늘 나는 의인 치기를 꾀하는 악인들의 꾀와 횡포에 위축되어 불평하며 오히려 악을 만들려 하는가? 아님 그러한 악한 자들을 반드시 멸할 하나님이심을 믿고 여전히 선을 행하는 길을 택하여 기뻐하며 화평을 이루는 그 즐거운 길을 가려하는가?
적용:))
1. 얼마전 선한 동기로 행한 일에 질책을 받아 마음이 상했던 ㅇ의 이야기로 나의 마음또한 동조되어 불편한 마음에 판단하고 정죄하려는 마음이 일어났었다.
오늘의 "말씀의 비"로 악을 만드는 "죄의 부스러기"가 조금도 남지 않도록 말끔히 내면을 청소하겠다.
(이미 말씀을 통해 클리어해짐 ^^)
2. 불의를 행하는 자, ㅇ의 형통을 부러워하며 나의 선행을 어리석게 여기지 말고, 오늘도 기쁜 마음으로 푸드봉사하며, 하나님 앞에 밀린 과제 수행을 위해 □에게 연락을 취하겠다.
기도:))
오늘의 말씀으로 마음이 참 클리어합니다. 고맙습니다 하나님~♡ 오늘도 온전히 하나님께 나의 하루를 맡겨드립니다. 아멘.